컨텐츠 바로가기


검색 검색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교환/반품
제목 교환/반품
작성자 운영자 (ip:)
  • 작성일 2005-11-19 03:24:06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896
  • 평점 0점


º 교환 및 환불은 7일 이내에 한합니다.
º 고객센터 전화 02-930-8303으로 접수된 건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º 사전동의 없이 반송하신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선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.
º 접수 후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됩니다.
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。물품포장(케이스/포장상태양호) 정상상태일 때
。본사의 실수로 인한 경우 (배송완료 후 7일 이내)
。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.
。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른 경우
。고객변심으로 인한 경우
    - 교환은 1회에 한하며, 상품착용 후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    - 반드시 사전 접수한 경우에 한하며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    - 배송비 역시 본인 부담이며 최초 배송비는 환불 액에서 제외됩니다.
      교환 후 차액은 무통장입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。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。포장 및 제품 상자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。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
。향수/화장품/땀등의 냄새가 남아있거나 착용 흔적/수선흔적/얼룩/오염/손상등이 있을 경우

。상품소개란에 교환/환불 불가상품이라고 명시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


* 교환 및 반품 시 유의 사항
1. 반드시 본사에서 거래하고 있는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 본사가 지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보내신 경우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으며 제품을 수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2. 케이스와 포장상태가 받으셨을 당시와 같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 상품에 직접 테이핑 또는 송장을 붙이시지 마십시오.

[반송비용]
。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배송비는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   단,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 반품하는 경우(고객변심)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
   (각 발송업체 실비적용)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。고객변심 환불처리 은행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처리 됩니다.

[환불 및 추가입금]
。온라인입금 방법으로 제품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.

[교환 및 반품 시 배송 중 손상되었을 경우]
。반품하시려고 물건을 보내셨는데 중간에 파손, 분실되는 경우 본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。교환 받으시는 제품 값은 물론 파손, 분실된 제품의 가격까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


※ 반품/교환시 택배원이 전달하는 영수증을 보관 해 주십시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